선교

선교전략

  1. Life as Mission
    뉴프론티어교회는 삶과 선교의 이분법적 분리를 지양하고, 삶 자체가 선교임을 믿으며 자신이 속한 일터와 캠퍼스를 선교지로 여기며 복음화하는 선교적 삶을 지향합니다.
  2. Priority & Focus
    뉴프론티어교회는 많은 지역을 품고 무분별하게 선교하는 것을 지양하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집중할 수 있는 중-장기선교를 계획하고 실행함으로써 선교의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것을 지향합니다.
  3. Long-Term Relationship
    뉴프론티어교회는 다발적이고 우발적인 선교사역은 지양하는 대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기도하면서 선교지와 선교사를 결정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며 선교사역을 감당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국내선교

노방전도
맨해튼을 비롯한 미 동부지역은 복음화율이 대체로 2-3%밖에 되지 않는 복음의 불모지입니다. 200여 인종이 다같이 모여 있는 맨해튼에서는 여전히 노방전도의 필요성이 많이 있습니다. 복음을 처음 접하는 시민이나 관광객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교회는 여러가지 전도방법을 고안해 내어 맨해튼을 비롯하여 미 동북부지역과 동남부지역을 복음화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긍휼사역
맨해튼에는 수많은 홈리스들이 있습니다. 이들에게 양식을 나누어주며 말동무가 되어 줌으로써 친구가 되어 줍니다. 그리고 복음을 함께 나누어 줍니다. 맨해튼에 있는 홈리스 사역단체들과 연계해서 지속적인 긍휼사역을 펼치고 있습니다.

해외선교

단기선교

매년 여러차례의 단기선교들을 통해 전세계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로 남미와 아시아 지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또한, 7개교회의 연합선교단체인KPM (Kingdom Pioneer Missions)에 소속되어 몇 번에 걸친 해외선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KPM선교는 주로 의료사역과 NK사역을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종족입양

지구 상에서 가장 어려운 지역으로 손꼽히는 아프리카에 있는 한 종족을 교회가 입양하여 그 종족을 지속적으로 섬기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년 열리는 Hope for Africa음악회를 통해 재정적인 후원을 받고 있으며 비전탐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NK선교

NK를 품고 기도하는 중보기도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KPM을 통해 NK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후원선교사 및 사역지원
정수연선교사 (C국), 박상진 선교사 (필리핀), OM KAM , KPM, ICM, ENoB